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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지난달 10월 25일 발생했던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장애에 대해 고객별 보상금액을 공개했다. 해당 조회는 본인인증을 통해 가능하다
KT 보상금액 확인하기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 보상 조회
check.kt.com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인증 통해 조회할 수 있으며 보상 대상으로는 무선, 인터넷, IP형 전화, 기업상품이며 태블릿PC와 스마트워치등 추가단말 서비스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고 한다. 조회기간은 18일까지다.
보상방법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12월 청구 요금에서 감면되는 방식이다. 일발 고객의 경우 장애시간 10배 수준인 15시간에 해당하는 이용료를 감면 받을 수 있으며 소상공인 고객의 경우 인터넷과 인터넷 전화에 한하여 10일치 이용료가 감면된다고 밝혔다.
하지만 보상금액이 너무 작은 것 아니냐며 커뮤니티에서는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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