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바람 핀 여친이랑 싸우다 경찰 불렀는데 (+경찰 반응 황당)

by 매거진D 2021. 11. 20.
728x170

최근 디시인사이드 주식 갤러리에 '여자 친구랑 싸워서 경찰 불렀는데 이거 내가 예민한 거냐?'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내용은 글쓴이의 여자 친구가 바람을 피워 헤어지자고 했는데 여자 친구는 미안하다며 자취방으로 찾아와 헤어지기 싫다고 울고불고했다고 한다. 하지만 정이 다 떨어진 남자는 괜히 힘으로 여자 친구를 내보내면 괜히 무슨 폭력 같은 거에 휘말릴까 봐 경찰을 불렀다고 한다. 출동한 경찰은 여자 친구 앞에서 상냥했지만 자신은 분명 여자 친구가 집에서 안 나간다고 신고했지만 남자 경찰 3명은 부드럽게 '아가씨 나오세요~'라고 말했다.

 

그러는 중간중간 경찰은 남자에게 '아 그냥 봐주시고 넘어가세요~'라는 말을 해 남자를 당황하게 했다고 한다. 화가 난 남자는 강제로라도 내보내달라고 경찰에게 요청했고 경찰은 자기들도 남자라 여자 친구에게 손을 댈 수 없다고 말했다.

 

남자는 "내가 분명히 전 여자친구라고 했으면 여자 경찰을 데려오든가 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 이게 뭐 하는 거냐. 반대로 여자 집에 남자가 있었어도 이런 식으로 했을 거냐. 이러니 경찰이 욕먹는 거 아니냐. XX 무능하다" 라며 핀잔을 주자 그제야 경찰이 단소한 말투로 여자 친구에게 나오라며 말했다고 한다.

 

이 사건에 한 댓글에 실제로 바디캠을 켜도 이제 남자경찰은 여자 몸에 손을 못 댄다며 경찰서 조사를 받으러 갔다가 내부 공문을 우연히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