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암세포 줄이는 "천연 항암 주스" 전문가들 극찬··

by 매거진D 2021. 11. 26.
728x170

암을 예방하는 3가지 주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연 항암 3대주스에 대해 SBS 좋은아침 방송의 자료를 토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근 주스

SBS 좋은아침

연근 반개와 요구르트를 믹서에 갈아서 마신다. 연근의 미끈미끈한 액체가 뮤신이란 성분인데 이 뮤신이 단백질 흡수를 촉진하고 위벽을 보호하는 당단백질이다. 이 뮤신이 몸안에 있어야 면역세포들이 암세포를 인지할 수 있다. 그러므로 뮤신을 섭취하는것이 암을 물리치는데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부추 주스

SBS 좋은아침

부추와 사과를 갈아서 요구르트를 섞어 마실 수 있다. 생부추를 먹기 부담스러울때는 살짝 데쳐서 만들어도 된다. 부츠는 특히나 간에 좋으며 암이 생기는 이유 중 하나는 몸에 독소가 많이 쌓이기 때문인데 이 독소를 해독하기 위해선 간이 일을 많이 해야 하고 간의 해독을 돕는 것이 부추안에 들어있는 알리신이다.

  차가수

SBS 좋은아침

차가버섯은 농축 분말 상태에서 물에 타서 먹거나 약처럼 캡슐로 만들어서 먹어도 좋다. 분말기준으로 일 권장량 1g이 적당량이며 물 200ml에 차가버섯분말 1g을 타서 아침저녁으로 나눠 먹는것이 좋은 방법니다.

 

버섯은 기생생물로써 몸속에 들어가게 되면 면역체계를 무력화시키는 베타글루칸이 있다. 사람 몸속에 베타글루칸이 들어가게 되면 체내 면역세포가 활성화되면서 면역력이 증진된다. 또한 차가버섯의 경우 북위 42도 이상의 자작나무에서 자라기 때문에 생명력이 엄청나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