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어느 한 남편의 주먹질 정당한가? (+누리꾼들 반응)

by 매거진D 2021. 11. 10.
728x170

82쿡에 올라온 어느 한 아내의 사연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82쿡에 '저 너무 충격인데 봐주실래요'라는 제목의 사연이 올라왔다. 현재는 삭제된 상태이지만 타 커뮤니티에 공유되고 있는 상태이다.

 

남편이 평소 진심으로 가사와 육아에 임하는 사람이지만 남편이 끊이없이 부부관계를 원하고 아내는 매정하게 거절해온 편이라고 했다.

 

어느날 어린 첫째가 침실에서 심하게 투정을 부렸는데 남편이 아이를 안고 거실 소파에 던져 강하게 훈육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아이는 엄청 울고 아내가 다시 달래서 침실로 데리고 들어왔으며 둘째까지 다 같이 안방에서 자는 상황이라 제지가 필요했지만 그 정도가 너무 심했다고 이야기했다.

미운 마음에 아내는 누워있는 남편의 배를 발로 두번 때렸으며 가볍게 타박하는 의도로 때렸는데 납편이 갑자기 일어나 어퍼컷으로 아내의 배를 가격했다고 한다.

 

아내는 울음을 터트렸고 아이들이 와서 미안하다고 같이 울었고, 남편은 아내가 먼저 발길질을 했다며 오히려 큰소리를 쳤다고 한다.

 

아내는 남편을 폭행하려는게 아니었는데 남편은 온 힘을 다해 자신의 배를 때렸고 이를 아이들까지 봐 버렸다면서 먼저 때린 걸로만 따지면 본인의 잘못이겠지만 충격이 너무 컸다고 전했다.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두가지로 나뉘었다.

 

"누워있는 사람을 발로 왜 때리냐" "누워있는 사람을 발로 툭툭 건드리는데, 얼마나 모욕적이겠냐" "남자라고 다 참고 여자 보호하란 법 없다" 등의 댓글을 남겼고,

 

"글쓴이가 잘한 건 아니지만 아내한테 어퍼컷은 너무 아니지 않냐" "아니 체격과 힘 차이 생각 안하냐? 댓글 정말 소름 돋는다"등의 댓글도 있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